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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찰정보

[DGIST 제2023-20-1호] FE-SEM, HR FE-SEM 장비 PC Upgrade 교체수리 용역(재공고)

  • 조회. 115
  • 작성자. 구매자산팀
  • 작성일. 2023.03.22

<공고번호 : DGIST 2023-20-1>

 

용역 입찰 공고(재공고)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공 고 명 : FE-SEM, HR FE-SEM 장비 PC Upgrade 교체수리 용역

. 물품명 및 세부사양 : 붙임 과업지시서 참고

. 예산금액 : 56,650,000(부가세 포함)

. 입찰방법 : 전자입찰, 총액입찰, 제한경쟁, 규격가격동시입찰,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

. 계약기간 : 계약일로부터 120일 이내

. 사양설명 : 생략(게시된 과업지시서열람으로 갈음)

. 납품장소 : 우리 원 지정장소

. 청렴계약 대상입니다.

 

2. 입찰참가자격 및 방법

.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.

. 전자입찰방식에 의하므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여가 가능합니다.

.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

.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규정된 중·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, ·소기업·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.

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

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함

.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.

 

3. 입찰일시 및 장소

. 입찰 서류 접수기간 : 2023. 03. 23.() 11:00 ~ 2023. 03. 30.() 11:00

. 전자 입찰 참여기간 : 2023. 03. 23.() 12:00 ~ 2023. 03. 30.() 12:00

. 개찰일시 : 2023. 03. 30.() 13:00 이후(규격 심사 완료 후 개찰)*

*개찰은 규격 심사(평균 1~2일정도 소요)를 완료한 후에 진행함

. 개찰장소 : 우리 원 계약담당관 PC

 

4.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

. 제출방법 : 우편 또는 전자메일 제출 (세부사항은 담당자 정보 참조)

직접 방문에 의한 서류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.

. 제출기한

우 편 : 제출 마감일 전일 18:00 까지(우리 원 도착 기준)

전자메일 : 제출 마감 일시까지(우리 원 메일 서버 도착 시간 기준)

. 제출서류

1) 사업자등록증 사본 1

2) ·소기업·소상공인확인서(또는 입찰참가자격 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) 1

3) Bidding Spec(본원양식) 1

- BIDDING SPEC 양식은 우리 원 홈페이지정보광장-DGIST광장-입찰정보-입찰참가자 유의사항 및 양식 다운로드공지에 있습니다.(https://www.dgist.ac.kr/kr/html/sub05/050104.html)

4) ()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및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(별도 첨부파일 참조)

5) 청렴계약 이행각서(별도 첨부파일 참조)

6) 제품 카탈로그 각 1(카탈로그가 있는 제품인 경우)

. 우편 송부 시에는 제출기한까지 우리 원 구매자산팀에 접수된 것에 한하여 유효하며 운송 중 분실,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. 전자메일 전송 시에는 최종적으로 정상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라며,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
. 전자 메일로 송신 시 서류 일체를 한 개의 pdf 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, 메일 제목은 다음의 형식으로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 [업체명](용역공고 지원서류 제출)_공고명_담당자 성함_담당자 연락처

. 입찰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․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규격 심사는 참가자가 제출한 규격의 적합성 여부에 대해 우리 원 수요부서에서 실시하며, 필요한 경우 제출자의 발표, 의견진술, 기타 추가자료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서류 제출 및 문의 : DGIST 구매자산팀 김윤희 ☎ 053-785-1252 전자메일 : bia0821@dgist.ac.kr

()42988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중앙대로 333

 

5. 전자 입찰서 제출 및 입찰 보증금

. 본 입찰의 가격 투찰 및 입찰서 제출은 조달청 G2B전자입찰로 집행하며,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.

.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, 동법 시행규칙 제44,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.

.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G2B)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,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.

. 입찰 보증금은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하며,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해 동 보증금을 낙찰자에게 청구합니다.

 

6. 낙찰자 결정 및 숙지사항

. 규격 심사를 통과한 자에 한해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 투찰한 자가 낙찰되며,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, 추첨을 할 경우 우리 원 별도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
. 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,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.

.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5%, 보증기간을 계약일로부터 계약종료일로 하는 계약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

7. 입찰자 유의사항

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(공고문, 과업지시서, 용역입찰유의서, 용역계약일반조건,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,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)을 사전 열람 및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, 입찰 관련사항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.

. 사양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, 세부사양 및 설치장소 등은 입찰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을 참조하거나 수요부서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.

 

8. 기타사항

. 입찰집행과 계약에 관한 문의는 구매자산팀 김윤희(T.053-785-1252), 규격 및 사양, 설치장소 등에 관한 문의는 첨단융합분석팀 박지연(T.053-785-0517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. 본 공고는 우리 원 홈페이지(www.dgist.ac.kr) “입찰정보에도 게재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2023322

대구경북과학기술원(DGIST) 총 장

 

콘텐츠 담당 담당부서  :   구매자산팀 ㅣ 053-785-1253